Q: 주문과 다르게 입금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A: 주문금액이나 미리 기재해 두신 입금자 명과 다르게 입금하게 될 경우
고객님께서 변경사실을 알려주시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지연되어 주문이 계속 대기 상태가 됩니다.
실제 입금액이 주문금액과 다르게 부족하거나 초과되었을 경우,
혹은 기재해 둔 입금자 명과 다르게 입금이 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
고객만족센터(☎ 02-2057-5151)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입금확인이 지연되어 발송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는
결제 후 반드시 주문내역을 확인하여 결제확인여부를 확인하시는게 안전합니다.
입금확인시간(평일 오전11시~오후5시) 내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을 경우
즉시 고객만족센터(☎ 02-2057-5151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