즐겨찾기 바로가기
COMMUNITY
고객센터
TEL:02-2057-5151
평일 : 09:30 ~ 18:00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토, 일, 법정공휴일 휴무
BANK ACCOUNT
KEB 하나은행
(주)씨에스베스트

224-22-05111-6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기타] 주문과 다르게 입금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7-07-03 16:40:5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7
평점 0점

Q: 주문과 다르게 입금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
A: 주문금액이나 미리 기재해 두신 입금자 명과 다르게 입금하게 될 경우
    고객님께서 변경사실을 알려주시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지연되어 주문이 계속 대기 상태가 됩니다.
    실제 입금액이 주문금액과 다르게 부족하거나 초과되었을 경우,
    혹은 기재해 둔 입금자 명과 다르게 입금이 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
   

    고객만족센터(☎ 02-2057-5151)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입금확인이 지연되어 발송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는
    결제 후 반드시 주문내역을 확인하여 결제확인여부를 확인하시는게 안전합니다.

    입금확인시간(평일 오전11시~오후5시) 내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을 경우
    즉시 고객만족센터(☎ 02-2057-5151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고객센터
  • TEL : 02-2057-5151
  • 월~금 09:30~18:00
  • 토, 일, 공휴일 휴무